싱타(대표 박재성)의 우주 최강 마법학교 루시드를 배경으로 한 ‘시드이야기’가 ‘에테르 소환’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버전 2.4.8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학원물과 카드를 결합한 형태의 모바일RPG로 현재 전세계 약 136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 진행한 버전 2.4.8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에테르 소환’이라는 새로운 기능의 추가다. ‘에테르 소환’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 중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 아이템을 정제하여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또 게임 내 콘텐츠 중 하나인 총선거 이벤트의 진행을 알려주는 팝업을 추가했다. 이 팝업을 통해 게임 내 시디언에게 투표도 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미니 게임인 ‘고백의 숲’에서 더 많은 콤보를 쌓을 수 있는 프리미엄 편지지 아이템이 추가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싱타는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나온 결과물.” 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 분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시드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싱타 공식사이트: http://www.singta.co/
시드 이야기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idstory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