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천화우’ 등 화려한 무공 및 강력한 원거리 공격력 보유한 신규 직업 공개
신규 PK 시스템 ‘천외강호’와 ‘아죽’, ‘아연’ 등 미인 3종 추가
접속 및 레벨 달성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신규 직업 ‘당문파’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당문파’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력을 갖춘 직업으로, 일정 거리를 유지하며 적의 체력을 소모시키는 데 특화됐다. 공중에서 많은 화살이 쏟아져 화면 상의 모든 대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만천화우’ 등 화려한 무공 스킬도 보유했다.

이와 함께 8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다른 서버의 캐릭터와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PK(Player Killing) 시스템 ‘천외강호’와 7일 이상 미접속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귀 유저 특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아죽’, ‘아연’, ‘성죽’ 등 신규 미인 3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일정 레벨 달성 후 ‘천룡팔부’ 공식 카페에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 신규 직업 ‘당문파’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와 ‘천룡팔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0drago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