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iOS버전 출시
신규영웅 ‘죽음의 사자’, ‘속삭이는 여사’, ‘진리의 빛’ 등장
리더 능력치 상향, 포탑 공격력 증가 등 밸런스 대폭 조정
유명 유튜버들 개인방송에서 직접 플레이, 색다른 재미 제공

유쿨(uCool, 대표 토니 세라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진지점령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안드로이드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e스포츠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1:1, 3:3, 5:5 실시간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른 로딩과 전투 매칭,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인해 보다 많은 유저들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여러 국가의 글로벌 유저들과 팀을 맺어 실시간으로 PvP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해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먼저 신규영웅 ‘죽음의 사자’, ‘속삭이는 여사’, ‘진리의 빛’ 총 3종을 추가한다.

‘죽음의 사자’는 무기와 함께 특수기술도 회복시키는 영웅으로 기술의 시점과 위치에 따라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속삭이는 여사’는 마법을 활용해 적을 느리게 만들거나 공격을 가한다.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근거리형 영웅 ‘진리의 빛’도 추가되며 이들을 활용해 유저의 개성 있는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영웅의 리더 능력치가 상향되며 포탑의 공격력이 게임 진행 시간에 비례해 증가하는 등 각종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져 기존에 비해 고도의 전략이 요구된다.

또한 유저들의 빠른 적응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텔론 ▲메탈킴 ▲롤큐 ▲테스터훈 등 유명 유튜버들이 개인방송을 통해 직접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영웅 ‘겨울마녀’를 100% 증정하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6시부터 7시까지 접속시 대량의 골드와 룬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동안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거나 받을 때,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록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명의 영웅을 한번에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 비해 20% 할인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사전예약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레나오브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http://ha.ucool.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