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1942’, ‘서버군항쟁탈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진행
이용자 의견 반영하여 골드 부담을 덜어내고, 일부 콘텐츠 난이도 하향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2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제공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이하, 해전1942)’이 ‘서버군항쟁탈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해전1942’는 8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군항쟁탈전을 추가한다. 서버군항쟁탈전은 같은 서버 내 이용자끼리만 즐길 수 있던 군항쟁탈전을 전 서버로 규모 확장한 콘텐츠이다. 이를 통해 훨씬 다양하고 많은 이용자와의 경쟁을 통해 ‘해전1942’ 내 최고의 군단을 가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상점 내 골드 패키지를 추가해 골드 부족으로 겪었던 부담을 상당량 덜어낼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해군지휘센터에 군용기 던전을 추가하고 일반 던전의 군용기 난이도를 하향하는 등의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선을 진행한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힌덴부르크 전설급 전함, 전설급 최고급 탄약, 특급보물상자 5개, 특급열쇠 5개 등 2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해전1942’는 군사 전략을 강조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긴박감 넘치는 공격 연출과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고도의 전략전술 플레이를 통해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해상 영토를 점령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실제 다른 국가의 이용자들끼리 치열한 함대전을 즐길 수 있는 국가함대전과 ‘해전1942’ 내 최고의 사령관을 가리는 서버 최강전을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수준 높은 PVP 전투 콘텐츠를 제공해 게임 이용자들의 경쟁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오랫동안 해전1942를 즐겨주신 많은 이용자분을 위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라며,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