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R’, 가수 강타 홍보 모델 발탁, 티저 영상, TV CF 등 활약 예고
유명 OST ‘Theme of Prontera’를 부르며, 강타만의 음색으로 녹음하며 새롭게 탄생
대만과 태국에서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0위 안에 들며 국내에서 또 한 번의 흥행 예고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홍보 모델로 가수 강타를 선정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그라비티가 보유한 글로벌 흥행 IP(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이달 정식서비스를 예고하며 현재 마지막 담금질에 몰두하고 있다.

이미 강타와 함께 ‘라그나로크R’의 홍보 영상 촬영을 마무리 했으며, 티저 영상을 비롯하여 TV CF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현재 편집 등의 후속 작업이 진행 중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게임 내 유명 OST중 한 곡인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를 직접 불렀으며, 원곡이 가진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수성을 명품 발라더 강타가 자신만의 음색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PM은 “15년 전 라그나로크가 현재의 라그나로크R로 재탄생 하기까지 수많은 시간과 끊임없는 노력의 히스토리가 가수 강타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홍보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대만과 태국에서 정식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 기록하며 국내에서의 흥행도 예고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R’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agnarokUnivers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