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히어로’ 개발사 BLY Games와 파트너십 체결로 플랫폼 사업 역량 강화
게임 대회 통해 보상 및 혜택 제공, 자발적 참여 유도하는 마케팅 전개

게임아레나는 액션 RPG ‘리턴 히어로’의 개발사 BLY Gam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게임아레나’는 간단한 연동만으로 게임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페스티벌 365’의 사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리턴 히어로’는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뛰어난 그래픽 품질을 자랑할 뿐 아니라, 3D 특수 음향 효과를 적용, 몰입도가 높은 고품격 액션 RPG이다.

또한 삼국지 무장, 이순신 등 고대 영혼이 깃든 모자를 통해 캐릭터들이 각성하는 참신한 시스템 과 다양한 직업의 스킬 조합을 통해 공중 콤보를 연계하는 묘미가 있으며, 캐릭터마다 화려한 필살기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밖에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하여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법도 장점으로 꼽힌다.

‘게임페스티벌 365’를 통해 ‘리턴 히어로’ 대회에 참가하면 순위에 따라 각각의 보상이 제공되기 때문에 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확보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게임페스티벌 365’에서 확보한 유저풀을 최대한 활용해 점유율, 이용시간 등 게임 지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더 많은 혜택을 받게 되어 자발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동참하는 선순환 구조를 완성시킬 수 있다.

‘게임아레나’ 김건호 부사장은 “이번 BLY Games와의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서비스 안정화에 초점을 맞춘 최종 점검을 통해 정식 출시에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게임아레나’는 e스포츠를 접목한 모바일 플랫폼 ‘게임페스티벌 365’의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개발사와의 제휴를 추진하는 등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