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매일 뽑기권 증정, 6성급 화이트데이 한정 캐릭터 획득 가능
발렌타인데이 캐릭터 ‘푸라리누’, 화이트데이 캐릭터 ‘그림 더 댄디’ 등장 
요일 퀘스트 모두 오픈, ‘오리 포획 작전’ 필요 에너지 절반으로 감소

원더 플래닛(Wonder Planet, 대표 츠네카와 유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한정 캐릭터 ‘부유하는 백련의 마시로’와 ‘구호의 전쟁 왕자 레이븐’ 등을 6성급 캐릭터로 추가하고, 오는 21일까지 매일 1회 무료 뽑기권을 지급해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발렌타인데이에 등장했던 ‘달콤한 뺨의 마법과자 푸라리누’와 화이트데이 한정 캐릭터인 ‘상애의 구혼자 그림 더 댄디’ 등이 보스로 등장하는 특별 퀘스트도 열려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요일 퀘스트를 주말까지 개방하여 각성 재료를 빠르게 수집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화이트데이 당일 접속 유저 모두에게 레어 캐릭터를 뽑거나 인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폴리곤 50개를 100% 지급한다.

이 밖에 경험치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게릴라 퀘스트 ‘오리 포획 작전’에 필요한 에너지가 절반으로 감소되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크래시피버'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crashfever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ashFever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