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구글 플레이 이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보다 많은 유저풀 확보 가능 
온라인게임의 ‘콤보 액션’과 ‘페어리테일’ 콜라보레이션 전투를 iOS에서도 경험

디즈아크(대표 스기우라 유키마사)는 고단샤로부터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의 사용 권한을 정식으로 받아, 주식회사 퍼니글루(대표 백 창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일 구글 플레이 출시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바로 출시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전투 쾌감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은 PC 온라인 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콤보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이식, 짜릿한 손맛과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사, 법사, 도적 등 개성있는 전투를 선보이는 직업군,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트리,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펫’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유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다채로운 코스튬과 ‘마을’에 모여 PC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소통의 재미도 제공한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의 인기 캐릭터들을 친구 삼아 전투를 즐기는 콘텐츠는 콜라보레이션의 의미와 RPG 본연의 재미 모두를 사로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디즈아크 김종민 이사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을  출시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 공식카페: https://goo.gl/bqhau2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 공식 페이스북: https://goo.gl/rxwx2M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 PV영상: https://goo.gl/TwHce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