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헬프! 빨간모자’
1월 24일부터 구글플레이, iOS 동시 서비스 시작
게임가가 코리아, 2월 중 차기작 모바일 RPG 출시 예정

게임가가 코리아(대표 황샤오민)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신작 ‘헬프! 빨간모자’가 정식 출시됐다.

‘헬프! 빨간모자’는 12월 26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1월 24일 iOS 서비스를 추가하며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헬프! 빨간모자’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 신작이다. 귀여운 빨간모자, 돼지삼형제, 고트, 열혈 닌자 등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동화 속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사방에서 몰려오는 늑대들의 공격을 피하고, 땅에 떨어지는 다양한 무기 아이템들을 사냥꾼에게 전달하여 늑대들을 물리치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헬프! 빨간모자’는 다채로운 코스튬(꾸미기) 기능이 특징으로, 주인공 캐릭터인 빨간모자는 천사, 식인상어, 집주인 등의 이색적인 코스튬 약 8종을 준비했고 사냥꾼 역시 개성넘치는 코스튬들을 다양하게 마련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사냥총 등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 용병 업그레이드를 통한 공격력 강화 및 체력 회복, 이동속도 증가, 골드 증가 아이템 등을 통한 생존력 강화 등 다양한 시스템과 함께 질리지 않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헬프! 빨간모자’는 구글플레이 및 iOS 동시 서비스를 기념해 1월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모든 스테이지 내 골드 2배 획득 효과가 획득할 수 있는 VIP 아이템과 천사 코스튬 아이템 등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가가 코리아 측은 “’헬프! 빨간모자’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태 마켓 동시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프! 빨간모자’ 다운로드는 iOS(https://appsto.re/kr/Tznxgb.i), 구글플레이(https://goo.gl/JLXzy7)에서 가능하다.

한편, 게임가가 코리아는 ‘헬프! 빨간모자’를 필두로 2017년 여러 장르의 신작을 선보일 계획으로 차기작은 모바일 RPG 장르로 2월 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