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명이 즐기는 디펜스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서비스2주년 맞이 이벤트
2주년 기념 문화상품권 지급 및 20만원 상당 아이템 전원 지급 등 설날 이벤트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가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서비스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월 24일 밝혔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는 총 8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24일부터 한달 간 출석을 한 유저에게는 매일 다양한 설날기념 20만원 상당의 대박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지급상품 내용은 루비 300개 5일, 나팔 300개 5일, 10성 장수 확정권 1장 5일, A급 보물 확정권 3장 5일 등 총 30일간 특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친구초대 시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며, 프리미엄 장수뽑기 5+1을 하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2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 동안 잠시 떠났던 유저들이 복귀했을 때 혜택을 주는 시스템과 함께, 2주년 기념 단 한번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상품을 깜짝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군주 한계 돌파를 80레벨까지 상향 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에서 살펴볼 수 있다.

그 동안 300만 명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성 위에서 유비, 조조, 손권 등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중독성의 띤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많은 장수 중 정예 맴버를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와 매주 강국순위 1,280등까지 나라가 참여하는 군웅전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 이상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삼국지 장수들과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류 디펜스게임의 끝판왕이 바로 삼국지 디펜스 for Kakao”라고 말하고 “서비스2년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꾸준한 업데이트과 고품격 고객서비스 덕분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삼국지 디펜스 for Kakao와 삼국지 디펜스 with BAND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