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0일 구글, 앱스토어 동시 론칭!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양대 마켓1위 달성!
다채롭고 풍성한 론칭 기념 이벤트!

㈜퍼펙트월드코리아는 김용 소설의 IP 《사조영웅전》의 모바일 게임을 1월 1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조영웅전》은 3040세대에 유행했던 김용의 영웅문 중 첫 번째 이야기로써 2017년 창간 60주년을 맞이하였을 뿐만 아니라 TV 드라마로도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러한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수집형 액션 RPG 게임이다.

첫 달 중국 100억 원, 대만 7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권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단기간에 30만 명을 돌파하며 일찌감치 한국에서도 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조영웅전》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총 30개 던전 클리어 시 주인공 곽정을 지급하는 ‘던전 클리어 이벤트’, 7일 동안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접속 선물 이벤트’, 2일 차에 매초풍 캐릭터(2성), 7일 차에 천하오절 홍칠공 캐릭터(3성) 지급하는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 등 총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위와 함께 론칭 후 한 달 동안 매일 1,000명의 유저가 참여 시 현장에서 바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독특한 오프라인 QR코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사조영웅전》은 매력 넘치는 소설 속의 캐릭터를 직접 수집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하여 방대한 스토리의 《사조영웅전》을 읽는 것과 같은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조영웅전》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wsaj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