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 모바일 3D 판타지 RPG ‘헬로! 루시아 for Kakao’ 정식 서비스 시작
커뮤니티성 강화, 규모가 커진 전투로 게임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해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아이템 증정

㈜4399KOREA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헬로! 루시아 for Kakao’는 게임의 특징인 커뮤니티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개인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게 하거나, 신규 채팅 이모티콘 추가, 아바타 시스템 도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강력해진 전투 콘텐츠도 눈에 띈다. 대난투 서버전 추가를 통해 규모가 커진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신규 시스템인 신기시스템으로는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폴리로 변신하는 신기를 추가하고, 안개 광산 이벤트 시간을 조정하는 등 게임을 업그레이드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출시를 기념하여 ‘헬로! 루시아 for Kakao’는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다양한 5가지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최대 6레벨 공격 보석 아이템과 다이아 1500개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을 한가득 제공하고, 게임에 접속 시 누적 일수에 따라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12월 14일까지는 공식카페 가입 후 자신의 펫을 자랑하는 유저 전원에게 신비의돌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4399KOREA 박경민 PM은 “더욱 강력해진 전투 재미, 강력해진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 했으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로! 루시아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cia4399)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4399HelloLuc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