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팍팍한 일상을 힐링으로 채워줄 단 하나의 감성 멜로디
이달 24일 CBT 앞두고 14일부터 열흘간 테스터 모집

스마일게이트는 아이즈소프트(대표 임종관)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는 ‘나를 채우는 감성 연주’ 모바일 음악연주 앱 ‘더뮤지션’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앞두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4일(월) 밝혔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열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이 손쉽게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gmusician)와 특별 테스터 신청 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cbt/tmCbt)를 마련했다. CBT 일정은 이달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이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더뮤지션은 지난 2014년에 출시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던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개발사 아이즈소프트가 개발했다. 이 게임은 유저들이 12종의 악기로 클래식부터 최신 대중가요에 이르는 1000여 곡을 직접 연주할 수 있다. 또한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감성을 한층 성숙시켜 발전 시킨 음악 앱으로 많은 음악 애호가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CBT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피스톤5 에어캡슐과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해 5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딩가 라디오 1개월 이용권도 지급한다.

아울러, 인게임 출석 아이템으로 CBT 기간 중 최초 1회 접속 시 전원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등을 지급하며,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정식 런칭에 참여할 경우, 다이아몬드와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버스커 모집을 진행해 정식 런칭 때 등록될 버스커들을 선발하며, 유저들이 원하는 음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음원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끝으로, 사전 모집 기간 동안 커뮤니티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문화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