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대만 최고의 FULL 3D ARPG ‘암흑여명2’의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5위 기록한 인기작… 홍콩에서도 뜨거운 인기 끌어내
죽은 영혼의 침략과 지배를 종결시키기 위해 나서는 연맹과 기사단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게임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LEDO INTERACTIVE(레도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FULL 3D ARPG ‘암흑여명2(暗黑黎明2)’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암흑여명2’는 중국과 대만, 홍콩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이다. 대만과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5위를 기록하고, 중국과 대만, 홍콩에서는 모두 다운로드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냈다. 특히, 중국에서는 중국 최고의 미녀 ‘판빙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암흑여명2’는 죽은 영혼들과 인간 간의 지속되는 사투 속에서, 죽은 영혼의 지배를 종결시키기 위해 나선 인류의 비밀 부대의 이야기를 담았다. FULL 3D ARPG의 화려한 액션과 함께 뛰어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전사와 포탄수, 법사, 기사까지 4가지의 클래스는 각각 2가지 전직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서 2차까지 전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직과 스킬, 용병을 이용하며 전략적이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암흑여명2’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서버전 특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1,000명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력전부터 보스레이드, 길드전쟁, 경기장에 더해 서버간 전쟁까지 총 5가지의 서버대전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수 많은 유저가 얽히고 싸우는 서버전 콘텐츠를 통해 유저는 진정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암흑여명2’은 2017년 1분기 내 국내 서비스를 시작 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또 하나의 대작 타이틀을 국내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유저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는 만큼 철저하게 준비해서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정받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