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이아’, 150명이 전투하는 공선전 업데이트 진행
‘공성전’, 에르텔미스트 성을 차지하기 위해 150명이 동시에 전투하는 대규모 PvP 시스템
보스 처치, 일일 퀘스트 진행 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사탕’ 드랍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공성전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공성전은 3개의 길드가 에르텔미스트 성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PvP 콘텐츠이다. 성을 지키기 위한 1개의 길드와 성을 빼앗기 위한 2개의 길드가 전투하는 방법이다. 각 길드마다 50명의 길드원, 총 150명의 유저가 성을 두고 치열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성을 차지하게 되면 성주는 구매 세율을 설정하여 징수된 세금을 길드원과 함께 공유할 수 있고, 특별한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게 된다. 

공성전 추가와 더불어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는 일반, 정예, 혼돈 던전 등에서 보스를 처치하거나 일일 퀘스트를 통해 할로윈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사탕은 물약과 호박머리 코스튬, 고급강화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할인된 비용으로 장비를 강화하거나 신규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두가 만나는 세계, 테이아 만의 특별한 재미를 배가하기 위해 150명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공성전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라며, “더욱 커진 스케일의 전투 재미를 만끽해보시길 바라며, 할로윈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테이아’는 탄탄한 스토리와 대규모 전투를 앞세워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국산 모바일 MMORPG다. 초반에는 전략적으로 성장을 다져나갈 수 있는 영지 시스템과 종족 및 클래스에 따라 형태가 바뀌는 루미너스 시스템 등을 통해 탄탄하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후반에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마련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