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싱타, 로그라이크 스타일 RPG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 1.1.2버전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 기념 부스터 이벤트 진행

싱타(대표 박재성)가 지난 달 출시한 로그라이크 스타일 RPG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가 1.1.2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지난달 말 정식 서비스 오픈한 이후,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레나(PvP) 전투에 참여하기만 해도 아레나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주사위의 속도를 조정하는 등 게임 전체적인 밸런스를 조정하였다.

또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목표로 하는 지점에 도달하는 경로와 필요한 주사위의 눈의 수를 미리 확인하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다양한 UI, 연출 개선 및 버그 수정 등으로 최적화를 진행하였다.

이번 1.1.2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에서 10월 21일~11월6일까지 특정 요일 및 시간대에 접속하여 게임을 진행하면 골드를 2배로 획득 할 수 있는 ‘골드 부스트’ 이벤트와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싱타는 “1.1.2버전 업데이트와 부스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게임에 반영하여 완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