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가이아 모바일 ‘도탑전기’, 10월 업데이트 2차 각성 영웅 2종 추가하며 완료
할로윈 분위기 물씬! 로딩 화면 등 메인 테마 변경
46번째 신규 서버 ‘초연’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2차 각성 영웅 4종 2종을 추가하면서 10월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각성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1차 각성에 이어 2차 각성에서는 해당 장비를 신의 무기로 한 단계 더 진화시킬 수 있게 된다. 2차 각성이 추가된 ‘윈드레인저’는 빠르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진을 꿰뚫는 영웅으로 거듭나게 되며, 이와 대비되는 ‘영혼수호자’의 경우 가장 약한 적군을 찾아내 각인을 남긴 후 영웅을 침묵시킨다. 

이와 더불어,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사방에서 밀려드는 적군을 처치하는 콘텐츠 ‘악몽의 시작’에 보스 2종이 추가되며,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기 위해 게임 내 메인 화면과 로딩 화면이 할로윈 테마로 변경되었다. 또한, 신규 유저를 위한 46번째 서버를 오픈하며 각종 영웅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두 번째 각성을 준비 중인 두 영웅의 활약을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말하며 “다가오는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도탑전기’의 새 단장을 마쳤다. 빠른 시일 내에 할로윈 이벤트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