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자사 대표 야구게임 '컴프야2016', '컴프매 LIVE'에서 KBO 포스트시즌 맞이 이벤트 실시!
와일드카드 결정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예측 결과에 따라 다양한 선물과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에서 2016 KBO 포스트 시즌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0일)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질 기아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한국 시리즈까지 이번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승부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16’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0점이 부여되며 개별 승부 예측 결과에 따라 최종 점수가 결정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제공되는 오늘의 미션을 달성한 후 당일 경기의 승리 예상팀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시리즈까지 누적된 점수에 따라 플래티넘 선수팩 및 게임 재화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일일 참여 보상으로 스타, 포인트, 고급 선수팩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출시 3주년을 맞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에서도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함께 포스트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 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승리 팀을 예측할 수 있으며, 예측 성공 횟수에 따라 랜덤 몬스터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2016'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는 KBO리그를 소재로 한 모바일 인기 야구게임으로, 각각 고품질 그래픽 기반의 사실적인 플레이와 짜임새 있는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