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나라 조조 책사 ‘가후’ 업데이트, 원거리 공격형으로 독과 법술에 강점 
‘제갈량’, ‘주유’ 각성 추가 & 장수 능력치 강화 가능한 7레벨 보석 새롭게 선보여 

㈜게임펍은 전략 RPG <일기토삼국지>에 신규 장수 ‘가후’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수) 밝혔다. 

우선, <일기토삼국지>는 삼국지 최고의 책사로 꼽히는 ‘가후’를 새롭게 추가한다. ‘가후’는 원거리 공격형으로 독과 법술에 능한 군웅 장수로 유저들이 한층 다양한 진영을 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촉한의 정치가 겸 전략가인 ‘제갈량’과 후한 말의 무장인 ‘주유’의 각성이 추가된다. 지난 8월 말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각성은 일정 레벨이 되면 각성을 통해 장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고 각성 후에는 각성 스킬이 활성화 돼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장비에 장착해 공격력, 생명 등 장수 능력치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보석(7레벨)이 업데이트 된다. 

<일기토삼국지>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삼국지 전투의 백미인 장수 간 일기토 모드가 삽입된 전략 RPG다. 아울러, 장수 배치 및 진법, 인연, 조합에 따라 부대의 전투력이 달라지며 진영 간 상성 관계가 존재해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두뇌를 자극하는 고도의 전략적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일기토삼국지>는 매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kitothreekingdoms)를 통해 게시된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기토삼국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