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소프트빅뱅(SOFT BIGBANG), 글로벌 모바일 액션 RPG ‘ROTO’ 정식 서비스 시작
30여 개국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RPG와 AOS 콘텐츠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애플힙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심으뜸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관심 끌어내고 있어

소프트빅뱅(SOFT BIGBANG)은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액션 RPG ‘ROTO’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ROTO’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 주인공의 성우뿐 아니라 많은 유명 성우들이 더빙에 참여하면서 관심을 모았고 정식 출시 전 최근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피트니스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 심으뜸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증폭시켰다.

‘ROTO’는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스토리모드, 레이드, 미니게임 등 다양한 RPG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글로벌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답게 세계 30여개 국의 사람들이 함께 서로 협동하거나 경쟁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많은 캐릭터 조합이 등장하는 전략적인 AOS 모드도 플레이 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유저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ROTO’는 홍보모델로 심으뜸을 선정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미지, 영상을 통해 게임 알리기에 주력했다. 건강미 넘치는 응원 영상과 프로모션 영상 등을 통해 홍보모델 심으뜸과 ROTO가 자랑하는 화려한 액션과 스킬 전투, 30개국 글로벌 PVP 전투 등의 으뜸 콘텐츠가 잘 어우러져 유저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소프트빅뱅 관계자는 “소프트빅뱅의 야심작인 글로벌 모바일 액션 RPG ROT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세계 30여개 국의 사람들이 ROTO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화합을 도모하길 바란다. 정식 서비스 출시 후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면서 보다 많은 국가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ROTO’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ftbigbang.roto.global)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1146722618)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otorp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