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슈팅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헌터스 어드벤처 이용자는 추석 연휴 기간(9월 12~18일)에 진행하는 세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석맞이 접속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할리’ 캐릭터(헌터, Hunter)와 아이템(코스튬 상자)을 받을 수 있다.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보름달 인증 이벤트(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봐)가 열린다. 게임 내 등장하는 보름달의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는 게임 재화(다이아) 및 아이템(만능 조각, 코스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삼행시 짓기 이벤트(삼행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카페 게시판에 추석에 관한 키워드로 만든 삼행시를 등록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이용자는 게임 재화(골드 500만개)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untersadven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