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디앱스게임즈는 실시간 온라인 배틀 아레나 ‘몬스터리그’에 대한 사전등록을 원스토어 독점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19일까지 원스토어 독점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몬스터리그’는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팀플레이 대전을 즐기는 모바일 MOBA 장르의 게임이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라는 게임의 장르 중 하나로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 와 ‘오버워치’ 가 있다.

‘몬스터리그’는 정교한 조작감과 시원한 타격감,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모바일에서 짜릿한 긴장감과 통쾌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모바일에 최적화된 전투 타임과 종류가 다른 3가지 맵에서 펼쳐지는 개성 넘치는 전투 방식이 큰 특징이며, 25명의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실시간 온라인 배틀 아레나 ‘몬스터리그’를 모바일의 ‘리그오브레전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원스토어 앱에서 진행중이며 사전예약 URL(http://onesto.re/BzdjaL)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