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80까지 상향, 신규 지역 ‘엔테 폐허지대 동부’ 등 콘텐츠 대폭 확대
신규 방어구 3종 공개, 외형장비 옷장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개편도 실시
‘불멸 방어구 소환권’, ‘바캉스 외형장비’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 이벤트 진행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 달성, 2016년에도 흥행 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N.E.W’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을 80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지역 ‘엔테 폐허지대 동부’를 업데이트했다. 총 2개 지역으로 구성된 ‘엔테 폐허지대 동부’는 ‘찬미의 정원’ 1-10 단계를 마치면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별 신규 방어구 세트 3종도 추가했다. 신규 방어구는 세트 구성을 통해 방어력 향상,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외형장비를 저장하고 원하는 대로 선택해 장착할 수 있도록 ‘외형장비 옷장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레이드 포인트를 통합하고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하는 레이드 시스템 개선 등 유저 편의를 위해 다양한 개편도 실시했다.

넥슨은 ‘N.E.W’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정해진 조건을 달성할 경우 ‘불멸, 전설, 고대 방어구 소환권’과 ‘전설 등급 이상 동반자 펫 소환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7일과 28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고대 이상 방어구 소환권’을, 26일부터 29일까지는 ‘고대 이상 바캉스 외형장비’를 매일 2개씩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국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 액션 RPG의 새 장을 열었다. 또한 지난 7월 27일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지난 7월 7일 전 세계 140개 국가에 동시 론칭한 글로벌 버전은 25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