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다른 협객들과 ‘결의’ 후 사냥 시 추가 ‘경험치’ 및 ‘의협치’ 획득 가능
‘패시브 무공’, ‘펫 무공’ 8종, ‘보석 분해부적’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경험치 단’, ‘금화 50만’ 등 아이템 지급 및 빠른 레벨 업 지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결의’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25일 추가했다.

먼저, 40레벨 이상부터 ‘결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다른 협객들과 ‘결의’를 맺고 ‘파티던전’과 ‘파티필드’ 사냥 시 추가 ‘경험치’ 및 ‘의협치’를 획득할 수 있다. ‘파티장’이 ‘금란보’ 아이템을 보유하면 ‘결의’ 신청이 가능하며, ‘결의’를 통해 획득한 ‘의협치’는 ‘결의’ 상점을 통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각 직업별로 2개의 신규 ‘패시브 무공’이 추가되어 60레벨 이상부터 ‘패시브 무공’ 1개를 전략적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신규 ‘펫 무공’ 8종과 ‘파티던전’의 ‘소탕’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5급 이상 ‘보석’과 합성하면 이를 한 등급 아래 ‘보석’ 3개로 분해 가능한 신규 아이템, ‘보석 분해부적’도 업데이트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9월 한 달 동안 평일에 접속하면 10레벨부터 사용 가능한 ‘경험치 단’, ‘무기 강화 재료’, ‘펫 성장 아이템’ 등을 지급하여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 9월 7일까지 공식 카페에 ‘결의’ 업데이트로 추가된 콘텐츠의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금화 50만’, ‘빙백신단 50개’, ‘벽수봉황 7일’을 증정하고, 신규 콘텐츠 ‘패시브 무공’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현철 50개’, ‘공훈령 5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의 ‘결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와 ‘천룡팔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0drago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