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달 30일 프리 오픈을 거쳐 9월 초 안드로이드OS 버전 출시 
홍보모델 배우 정진영이 등장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영지 경영과 군사 훈련 통해 상대 진영 점령하는 전략적 재미요소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를 품다2 PK’의 9월 초 출시를 앞두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삼국지를 품다2 PK’는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달 30일 프리 오픈을 거쳐 9월 초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영웅들과 함께하는 진짜 전쟁’이라는 슬로건 아래, ‘삼국지를 품다2 PK’의 홍보모델 배우 정진영이 등장해 장비, 황충 등 군사들과 전쟁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을 도모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삼국지를 품다2 PK’는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영지를 경영하고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요소가 강점인 모바일게임이다. 

넥슨은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s2.nexon.com/)를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를 품다2 PK’의 게임 정보와 신규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