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봇, 디셉티콘 중 하나의 진영 선택, 강력한 팀 구성
국내 런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 다양한 기념품 증정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라이벌킹덤, 사무라이 대전쟁)는 자사가 개발하고 백플립 스튜디오(드래곤베일, 닌점프, 페이퍼토스)가 퍼블리싱하는 ‘트랜스포머: 어스워즈(TRANSFORMERS: EARTH WARS)’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IP(지적재산권)를 이용하여 개발된 실시간 모바일 전략게임 ‘트랜스포머: 어스워즈’는 유명 캐릭터 범블비, 메가트론 등이 총 출동하는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특히 오토봇이나 디셉티콘 중 하나의 진영을 선택, 강력한 팀을 구성하고 이들에게 충성을 맹세한 게이머들은 화려한 그래픽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먼저 런칭 72시간 내 게임 설치 후 동맹 기능을 잠금 해제한 유저에게는 선택한 오토봇 또는 디셉티콘 군단의 2성급 캐릭터인 프라울과 브레이크다운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500위권에 가장 먼저 진입한 국내 유저 10명은 사이버 코인 10,000개와 트랜스포머: 어스워즈 기념품(노트 및 펜)을 받을 수 있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출시 후 네이버 공식 카페나 뉴스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