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종의 신규 캐릭터와 전 서버 토너먼트, 진영전, 장비부마 시스템 추가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및 유저 편의를 위한 시스템 최적화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영대결’에서는 2종의 신규 캐릭터와 전 서버 토너먼트 리그, 진영전, 장비부마 시스템 등이 추가됐으며, 레벨제한 돌파와 각 시스템의 최적화와 및 버그 수정 등이 이뤄졌다.

‘진영대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 ‘붉은 악마’는 악마의 힘을 빌려 화려한 변신술이 가능하고 패기 넘치는 스타일의 캐릭터로 마법을 사용해 악마로 변신, 이동 스킬과 컨트롤 스킬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이다. 함께 추가된 ‘복싱퀸’도 마법형의 캐릭터로 통과 데미지 면역과 3가지 형태의 자유변환이 특징이다.

또한, 진영을 이뤄 전투를 벌이는 진영전이 함께 추가됐으며, 무쌍리그와 왕자리그의 우승자 전용 탈 것, 기마술, 매일 3회 무료로 기회가 주어지는 장비부마 기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외에도 파티 던전의 조정과 최대 레벨 상향 조정, 상점 컨텐츠 조정 등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이뤄졌다.

‘태극팬더2’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265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