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8월 말까지 ‘아이러브니키’-‘미에로화이바’ 콜라보 제품 선보여
음료 뚜껑 속 쿠폰번호 입력 시 아이템 100% 지급
‘모모인형’,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1박스’ 지급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말까지 ‘아이러브니키’ 디자인이 적용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뚜껑 속에 새겨진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쿠폰을 통해 최대 1천 루비와 1만 골드 등이 랜덤 지급되며 해당 루비와 골드는 게임 속 하트, 의상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쿠폰을 입력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모모’ 인형을, 200명에게는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1박스’를 제공한다. 

‘아이러브니키’ 유저 중 여성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아이러브니키’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하트 100개’,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1박스’를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6일 ‘아이러브니키’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파티게임즈 김현수 대표는 “10대와 20대 여성 등 ‘아이러브니키’를 즐겨 하는 주요 타깃을 고려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게임과 음료, 유저 모두가 만족하는 ‘윈윈’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요 게임플랫폼 순위 상위권에 안착한 ‘아이러브니키’는 7월 말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같은 클럽 멤버들과 공동으로 ‘클럽 미션’을 수행하고, 오직 ‘클럽 미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신규 세트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