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아이덴티티모바일, ‘크라이’ 코스프레 이미지 및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크라이’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신규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자료는 ‘크라이’ 코스프레 이미지 및 촬영 현장 영상, 성우 녹음 현장 영상 등 총 세 가지다.

먼저, ‘크라이’ 코스프레 이미지는 국내 남성 잡지 ‘맥심’과 합작해 촬영한 것으로, 해당 잡지 또는 ‘크라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yem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총 세 가지로 게임 내 캐릭터인 ‘데이모스’, ‘루시아’, ‘에바’로 분장한 모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26일에는 코스프레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분 5초 분량으로, 코스프레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게임 내 분위기에 맞춰 각 캐릭터의 특징을 표현한 모델들의 멋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크라이’ 내 캐릭터 ‘데이모스’와 ‘멤피토’를 연기한 성우 ‘최낙윤’과 ‘루시아’와 ‘에바’를 연기한 성우 ‘정혜원’의 인터뷰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성우 ‘최낙윤’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게임 내 스킬 콤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라고 밝혔고, 성우 ‘정혜원’은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으며, 즐겁게 녹음했다”라고 밝혔다. 

‘크라이’ 코스프레 이미지 및 영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