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 실사풍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을 통한 리얼한 삼국시대 재현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 재현은 물론 폭넓은 삼국지 스토리 제공
직접 컨트롤을 통한 리얼한 전투의 재미와 3대 3 타워디펜스 등 다양한 전투모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1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를 정식오픈 했다고 밝혔다.

U3D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대삼국지’는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 사실적인 그림자 효과 등을 통해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스피디한 액션감과 통쾌한 타격감으로 몰입도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삼국지의 영웅들이 힘을 합쳐 동탁을 물리치는 이야기부터 조조와 원소의 싸움까지 폭넓은 스토리를 담고 있어 유저는 삼국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이 외에도 단순 자동전투가 아닌 유저가 직접 컨트롤해 전투를 즐기는 재미와 주캐릭터와 부캐릭터의 적절한 매칭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와 25대 25의 대규모 길드전, 전체 서버 경기장에서의 실시간 매칭전투 등 다양한 전투모드를 제공한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의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삼국지’를 7일 연속 실행하는 유저에게 삼국지의 명장 관우를 지급하며, 황금을 충전하면 전투력이 막강한 여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VIP 등급에 일정 인원 도달하면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대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삼국지’는 구글플레이(https://goo.gl/vLcfsg)와 원스토어(http://goo.gl/m8p0Mu)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