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데스니티 차일드 for Kakao, 오는 8월 CBT 실시
‘라이브 2D’ 적용된 500여 종 차일드 및 다이나믹한 전투 특징인 모바일 RPG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첫 번째 모바일 프로젝트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를 카카오(대표 임지훈)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8월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마왕 후보생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김형태 대표 및 꾸엠(본명 채지윤) 등 시프트업 특유 감성을 살린 500여 종의 차일드(캐릭터) 및 다이나믹한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2D(Dimension) 기반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 표현하는 ‘라이브 2D(Live 2D)’ 기술을 게임 내 모든 캐릭터에 100% 적용했다.

한편 양사는 지난 3월 예정된 ‘데스티니 차일드’ CBT 일정을 연기, 게임 내 전투 및 성장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보완했으며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하는 슬라이드 스킬 및 피버타임 시스템 등 전투방식을 최적화하고 신규 차일드를 비롯한 스테이지, 언더그라운드, 의상 체인지 등 게임 내 콘텐츠를 대거 확장했다.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양사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게임의 완성도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8월 진행되는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게임 및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stinychi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