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캐릭터 대비 능력치가 전반적으로 높은 ‘헬로키티’ 캐릭터 첫 등장 
부동산 중 한 곳의 기본 통행료를 올리는 기능을 가진 ‘케로케로케로피’ 주사위 출시
인기 스킬카드 ‘달콤한 푸딩’을 비롯해 ‘골드’, ‘보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풍성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4일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먼저, 기존에 출시된 타 캐릭터 대비 높은 능력치가 강점인 신규 캐릭터 ‘헬로키티’를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는 산리오 캐릭터 4종을 각 등급별로 수집한 유저에 한해 획득할 수 있다. 

또, 황금 송아지 도착 시 내 부동산 중 한 곳의 기본 통행료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주사위 ‘케로케로케로피’를 함께 업데이트해 전략성을 강화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게임머니)’와 ‘보석(게임캐쉬)’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스킬카드 ‘달콤한 푸딩’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헬로키티’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산리오의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산리오 디지털 코리아와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이후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