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시드 이야기’, 7월 업데이트에 큐피트 카운트다운 시스템 등 추가
여름 한정 수영복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 진행
3년 째 사랑 받는 장수 비결은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경쟁 없는 시스템

싱타(대표 박재성)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카드 RPG ‘시드 이야기’의 7월 업데이트를 13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드 이야기’에만 있는 독특한 시스템인 '고백의 숲'에 카운트다운이 0이 될 때 시디언이 확정적으로 소환되는 큐피트 카운트다운과 홈 화면에 새로운 미션 보드를 추가했다. 시디언을 편하게 필터하고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모든 탐사 구간에 새로운 일회성 보상​도 추가되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8일부터는 유저들의 바램을 담아 예전에 놓쳤던 수영복 캐릭터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8월까지 다양한 신규 수영복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여름 한정 선보이는 수영복 캐릭터는 일년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왔기 때문에 정성을 다하려 애썼다."며 "과거에 획득 기회를 놓쳤던 수영복 캐릭터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이번에 적극 반영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시드 이야기​'​는 2014년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5년에 현재의 '시드 이야기'로 리뉴얼 되었다. 그 후 매달 게임 업데이트와 글로벌 확장을 하며 3년 째 장수 중이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모바일 게임으로 3년 째 순항하는 이유는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새로 들어온 유저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 특히 '경쟁 없는 카드 콜렉팅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존 유저들의 훈훈한 배려"에 늘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시드 이야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dstory)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