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규 생산시설 1종 및 랜드마크 2종 등 콘텐츠 추가
뉴타운 전용 공연 콘텐츠 2종도 함께 선보여
7월 접속 이벤트 통해 최대 100만원 의류 상품권 증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는 생산시설 1종과 랜드마트 2종으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딸기 화채 전문점’’과 일반 골드 랜드마크 ‘세계수 묘목 II’, 일반 제작 랜드마크 ‘왕실 장미 제단’이다, 

또한, 지난달 공개된 네 번째 마을 ‘뉴타운’ 내에 신규 공연으로 ‘부채춤’과 ‘일루셔니스트’ 등 2종도 추가됐다. 이들 공연은 다양한 버프효과를 지니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7월 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약 한달 간 ‘7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 하트, 시드, 채집 재료, 채집 도시락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SK 의류상품권 3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고 300명에게는 ‘루디와 루카의 문어 수영장’ 조경물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6월 업데이트된 ‘뉴타운’ 콘텐츠는 다양한 공연과 풍부한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내에서도 ‘뉴타운’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느낀 점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에브리타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