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드리안 전기’, 정식 출시에 앞서 푸짐한 선물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전략적 요소와 시각적인 효과를 더한 모바일 게임
쉽고 빠르게 나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는 실패 없는 육성 시스템이 강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4일 모바일 게임 ‘엘드리안 전기’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드리안 전기’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모험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외형을 지닌 영웅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다. RPG 장르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담아냈을 뿐 아니라, 전략적 요소와 시각적 효과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게임은 6개의 속성을 지닌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각 구간마다 출몰하는 적을 물리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혼의 탑’과 ‘명예의 전장’, ‘미지의 유적’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유사 장르의 게임들과 달리 영웅 캐릭터에 무기와 방어구만 장착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성장에서 오는 피로도를 대폭 낮춘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7월 4일부터 출시 전까지 모바일 신작 ‘엘드리안 전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300다이아(게임캐쉬)’와 ‘10,000골드(게임머니)’, ’50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들에게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엘드리안 전기’의 사전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promotion.joycity.com/event/el/ready?lang=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