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엘드리안 전기’, 정식 출시에 앞서 푸짐한 선물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전략적 요소와 시각적인 효과를 더한 모바일 게임
쉽고 빠르게 나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는 실패 없는 육성 시스템이 강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4일 모바일 게임 ‘엘드리안 전기’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드리안 전기’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모험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외형을 지닌 영웅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다. RPG 장르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담아냈을 뿐 아니라, 전략적 요소와 시각적 효과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게임은 6개의 속성을 지닌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각 구간마다 출몰하는 적을 물리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혼의 탑’과 ‘명예의 전장’, ‘미지의 유적’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유사 장르의 게임들과 달리 영웅 캐릭터에 무기와 방어구만 장착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성장에서 오는 피로도를 대폭 낮춘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7월 4일부터 출시 전까지 모바일 신작 ‘엘드리안 전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300다이아(게임캐쉬)’와 ‘10,000골드(게임머니)’, ’50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들에게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엘드리안 전기’의 사전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promotion.joycity.com/event/el/ready?lang=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