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영웅 ‘낙천가 샤오’ 추가
이벤트 상점 추가 및 일일업적 개선 등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캐릭터 ‘낙천가 샤오’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샤오’ 캐릭터는 팬더 모습을 한 동물 영웅으로, 근거리 내 적을 공격하는 3성 암살자이다. 해당 캐릭터는 자신의 몸을 굴려 적을 공격하는 ‘비기 판다돌진’, 봉으로 내려쳐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판다 봉술’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킬을 보유했으며, 피격 시 자신의 일정 체력을 회복하는 ‘보호종’ 스킬도 지니고 있다.

신규 영웅 ‘샤오’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6일까지는 해당 캐릭터를 뽑을 확률이 2배 더 증가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28일까지 4주간 운영되는 ‘이상한 사탕상점’이 오픈됐다. 해당 상점에서는 모험을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찹찹 사탕’을 이용해 ‘골드’, ‘보석’, ‘S 악세서리 상자’ 및 ‘정령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일일업적’이 개선됐다. ‘일일업적’을 시작할 수 있는 유저의 레벨 수치가 하향 조정됐으며, 이를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 및 보상 내용은 기존보다 상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서문석 PM은 “개성있는 신규 영웅 ‘샤오’를 추가해 많은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멋진 영웅과 컨텐츠 등을 선보여 보다 좋은 게임으로 유저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