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9일(수), <검은사막> ‘변화된 세상, 거대해진 모험’ 동영상 공개 
길드 이벤트와 PC방 플레이타임 이벤트도 진행 
PC방 사용자 순위 18위로 눈에 띄는 상승세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큰 즐거움 선사 할 것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엔진(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변화, 성장해온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최근에 신규,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성장 채널 오픈과 신규 각성 무기의 추가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전일 기준 온라인게임 PC방 사용자 순위 18위를 기록하며 눈부신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게임트릭스 기준  

회사측은 금일  ‘변화된 세상, 거대해진 모험’이라는 타이틀의 영상(https://youtu.be/iX_MLPQ3aUs)을 공개하고, 2014년 12월 공개서비스 이후 <검은사막>이 그간의 업데이트를 통해 방대해진 콘텐츠와 완성도를 높여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향 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4종의 캐릭터로 시작해 현재 12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자랑하고 있으며, 3개의 영지는 5개의 거대한 월드로 변화했고, 다양해진 전투와 거대해진 몬스터 그리고 솔로 중심의 콘텐츠들이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변모한 모습을 담아,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계속해온 펄어비스의 개발력도 다시 한번 증명해내고 있다. 

‘변화된 세상, 거대해진 모험’ 동영상 공개를 기념해, 2종의 이용자 맞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9일(수)부터 7월 21일까지, 길드 임무를 달성하면 횟수에 제한 없이 보상을 해주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길드 관련 우수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 30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길드원들, 함께하시죠’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30일부터 7월 21일까지, 누적 플레이시간 30시간까지 매 10시간 마다 도전 과제를 통해 보상을 지급하며, 30시간 달성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선사하는 ‘검은사막, PC방 플레이 타임 이벤트’ 도 진행된다. 

초보, 복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각각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는 모험가 지원 프로젝트와 경험치를 추가 획득 가능한 ‘트리플 핫타임’ 이벤트도 계속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올 3월 북미 유럽 서비스 이후 유료가입자 100 만명 돌파,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닷컴’에서 지난 1년 최고 인기게임 1위에 랭크, 유럽 동시접속자 10만명을 기록해 국산 PC온라인게임 사상 최고의 성과를 갱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