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스마트폰 게임으로 완벽 재구성, 세련된 비트와 아기자기한 캐릭터 현대적 감성 물씬
시리즈 최초 ‘스테이지 모드’, 친구와 경쟁하는 ‘리듬스타 대회’로 유저 기대감 고조
3~9Key 선택 가능한 플레이 모드 제공,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탈바꿈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에이앤비소프트(대표 안장천)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리듬게임 ‘리듬스타’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듬스타’는 피처폰 모바일게임 시절 52주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리듬 게임장르의 부흥기를 이끌었다.

이번에 유튜브에 공개한 홍보영상(https://youtu.be/1iJ9avCURn4)에는 세련된 비트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과거 피처폰 게임에서 스마트폰 게임으로 완벽하게 재구성된 ‘리듬스타’의 특징을 담아냈다.

또한 시리즈 중 최초로 다양한 난이도와 미션을 클리어하는 ‘스테이지 모드’, 친구와 실력을 경쟁할 수 있는 ‘리듬스타 대회’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난이도에 맞게 3개에서 9개까지 노트를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게임을 완성시켰으며 9개 키패드를 화면에 그대로 재현, 스마트폰에서도 피처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7월 중 서비스 예정이며,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모두가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에이앤비소프트 안장천 대표는 “피처폰 시절의 게임보다 발전된 ‘리듬스타’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영상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존 ’리듬스타’를 즐겼던 유저는 물론 처음 접하더라도 쉽고 빠르게 게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