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추천 0 댓글 0

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해피유저데이 뜨거운 호응과 밝은 웃음 속에 성료
푸짐한 상품과 화려한 축하공연, 알찬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 유저들에게 호평 들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지난 6월 12일(일) 오후 3시에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한 ‘해피유저데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펀컴퍼니가 출시 직후부터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해피유저데이’는 게임 내 국가별 20명씩의 유저를 초대해 총 120명의 유저와 미니게임, 국가전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철민 게임 전문캐스터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걸그룹 ‘큐피트’ 출신의 ‘나나유리(인엔터테인먼트)’가 일일VJ로 나서 현장 분위기를 아프리카TV로 생생하게 전달했다. 행사가 시작되고 이펀컴퍼니의 박혜정 마케팅 실장의 축하 인사와 ‘천명’을 담당하고 있는 이은노 파트장의 추후 업데이트 내용 소개가 차례로 이어졌다.

이후, 팔씨름, 수학문제 풀이, 천명 관련 퀴즈 등 다채로운 미니 이벤트를 통해 국가전 참가 팀을 결정하고 대진표를 완성했으며, 500 vs 500 이라는 압도적인 규모를 통해 천명을 모바일 MMORPG의 선구자로 만든 국가전 이벤트에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나와 치열하게 공방을 벌였다.

언더 힙합계의 떠오르는 다크호스인 실력파 힙합듀오 ‘스트라이크(위디엔터테인먼트)’와 ‘이환희’의 공연과 신인 걸그룹 ‘베리어스(카울엔터테인먼트)’의 상큼한 무대로 잠시 숨을 돌린 유저들은 호텔 코스 요리로 저녁식사를 마친 후 시상식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받았으며, 럭키드로우에 당첨된 유저들은 원스토어 캐시 상품권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이펀컴퍼니는 공식 행사 종료 후 유저들을 환송하며 ‘해피유저데이’ 참가자 전원에게 5만원 이상의 캐시 쿠폰과 초호화 인게임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천명을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해피유저데이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게 돼 기쁠 따름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즐겁게 웃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천명을 아끼고 사랑해주실 유저 분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