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직접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액션 모바일 RPG ‘어비스 for Kakao’(이하 어비스)가 15일(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비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파라오의 영혼과 신규 영웅 아누비스를 추가했다. 파라오의 영혼은 기사단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혼으로, 신급 2성 서머너가 필요하다. 아누비스는 부활 능력과 함께 생명력 증가, 전염성 스킬 확산 차단 등의 능력을 가진 신규 영웅이다. 그 외에도 아이템 일괄 강화 및 아이템 수확 기능, 보물상자 자동판매 등의 게임 편의 기능과 컨텐츠 밸런스 조정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어비스 총괄 조용길 PM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편의 기능에 초점을 많이 두었다.”며, “게임이 어느 정도 궤도에 접어든 만큼,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어비스’는 지난 3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스네이크 꼬리 잡기 형태의 모바일 RPG로, 출시 후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하는 등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다. ‘어비스’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bys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