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ELEX ‘클래시 오브 킹즈’, 브릭나라와 함께하는 블록버스터급 레고 창작 이벤트 진행
7월 31일(일)까지 게임을 레고로 표현한 유저 중 추첨 통해 레고 고스트버스터즈와 레고 닌자고 등 증정
6월 10일(금)까지 SNS로 이벤트 소식 알리는 유저에게도 31505 샌드위치샵, 21020 트레비분수 증정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네이버 전문 카페 ‘브릭나라’와 함께하는 대규모 레고 창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메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참여자에게 다양한 레고를 선물한다. 참여방법은 레고 브릭을 활용하여 ‘클래시 오브 킹즈’를 자유롭게 표현하거나, 게임 내 존재하는 특정 레벨의 캐슬과 함께 한국과 독일, 중국, 일본을 상징하는 캐슬 이미지를 만들어 ‘브릭나라’ 카페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가장 게임 이미지와 비슷한 작품이나 가장 창의적인 작품, 가장 크기가 큰 작품을 만든 유저 3명에게는 75827 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와 70751 닌자고 에어짓주 사원을 더불어, 76043 어벤져스 실드 헬리케리어와 10232 크리에이터 팰리스 시네마 등 레고 매니아들을 설레게 할 패키지를 한 가득 선물하고, 15개의 수상작을 선정하여 고급 레고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클래시 오브 킹즈’는 6월 10일(금)까지 자신의 SNS에 게임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유저에게 31505 샌드위치샵, 21020 트레비분수를 지급하고, 레고를 창작하는 과정 혹은 창작품 이미지를 레고카페, SNS에 게재하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가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일렉스 관계자는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서 엄청난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에 대한 사랑을 레고로 만들어서 다른 유저 분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많이 참여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유저가 영주가 되어서 도시를 발전시키고, 다른 유저들과 연맹을 맺어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글로벌 전쟁게임이다. 전 세계 6,5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최고의 영화배우인 소지섭과 손예진을 모델로 한 홍보활동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규모 레고 창작 프로모션은 ‘클래시 오브 킹즈’ 홈페이지(http://www.clashofkings.co.kr)와 ‘브릭나라(http://cafe.naver.com/bricknara/819390)’에서 참고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