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가장 많은 건의사항 중 하나인 초월시스템 개편, 호응 얻었던 피에몬 이벤트 던전 오픈
초보 유저 위해 초급 던전 오픈, 매일 아레나 10회 이상 클리어하면 이벤트 코인 지급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대폭 반영하여 콘텐츠를 추가 및 개선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시 디지몬 최대 레벨이 상승하도록 변경됐으며, 호감도 최대치 또한 늘어났다. 초월은 5번까지 가능하며 매 초월 때마다 레벨은 2, 호감도는 20씩 최대치가 증가한다.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피에몬 던전 이벤트도 추가됐다. 피에몬 던전을 클리어하면 난이도에 따라 성숙기 진화의 코어데이터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는 난이도가 높아 초보 유저들은 참여할 수 없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이 낮은 유저들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초급 던전을 추가했다. 

시련던전은 자(굼바라몬)이 종료되고 2일부터는 묘(안티라몬), 인(미히라몬), 진(마니라몬) 등 총 3개의 시련 던전이 오픈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피에몬 초월 레벨에 따라 1~5레벨까지 나선의 조각, 성숙기 진화의 코어데이터 등을 제공하는 ‘네버엔딩스토리 피에몬 초월이야기’ 이벤트가 13일까지 실시된다.

또 레벨 30 이하 유저들의 피에몬 획득을 돕기 위해 오는 6일까지 매일 디지몬 아레나 10회 이상 공략 시 하루에 200개 이벤트코인을 증정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