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첫 공개
‘오마이하우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꿈의 도시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펼치는 SNG
홈스타일링부터 캐릭터 육성, 연애와 결혼, 인맥 육성까지 강력한 소셜 커뮤니티 기능 담아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7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를 첫 공개 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마이하우스’는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꿈의 도시 아이엘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펼쳐나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캐주얼 SNG이다. 기존의 도시에서 파산한 주인공은 기회의 땅 아이엘에서 24시간 자신을 보살펴 줄 메이드와 함께 고층 펜트하우스에서 생활하고, 화려한 파티와 더불어 친환경 텃밭을 가꾸며, 레스토랑 경영권을 받는 등 꿈속의 생활을 해나가게 된다. 

‘홈스타일링’이라는 슬로건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오마이하우스’에서는 모든 것을 유저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하우스 인테리어는 물론, 300종 이상의 코스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스타일링하고, 자전거부터 슈퍼카까지 준비된 교통수단을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클럽 콘텐츠와 연애, 결혼 시스템, 근처 유저 확인 시스템, 자신의 사진을 집 내부에 꾸밀 수 있는 프레임 요소 등은 강력한 소셜 커뮤니티 기능을 담아냈다. 

특히, ‘오마이하우스’는 꾸미기와 소셜 기능이 기반이 되긴 했지만, 특색 있는 요소로 여타 모바일 SNG와는 차별화된 재미까지 제공한다.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 등의 3대 학문을 배우고, 도둑을 잡고, 인맥을 육성하는 등의 콘텐츠는 실제 사회를 반영한 듯한 생생함까지 담아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오마이하우스는 현재 국내에 출시된 모바일 SNG보다 더욱 넓은 형태의 소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캐릭터 육성에서부터 홈스타일링, 다양한 소셜 콘텐츠와 일상 콘텐츠 등으로 최고의 재미를 제공할 오마이하우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