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표 모바일 MMORPG…고품질 그래픽과 실시간 진영 전투 등 압도적 규모 특징
신규 힐러 캐릭터, 신규 서버, 날개 진화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강화석 50개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품질 그래픽과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드래곤가드’는 지난 2년간 넷마블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구글플레이 10위권에 진입해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출시 초 흥행세를 다시 한 번 누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신규 캐릭터 ‘힐러’를 추가했다. 치유 능력과 함께 적을 자유자제로 컨트롤 할 수 있는 ‘힐러’는 기존 캐릭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를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신규서버 ‘비너스’ 오픈은 물론 기존 대비 필드경험치를 상향해 ‘시공의 문’ 컨텐츠에서는 전보다 10배 상향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위 레벨 이용자들이 염원해온 ‘날개 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했다.

넷마블은 이번 ‘드래곤가드’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 ‘힐러’만 생성해도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강화석 50개 등을 증정하는 등 기존 대비 파격적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힐러 참여 공성전’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남기는 길드장과 길드원에게 ‘길드의상’과 ‘초월특별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 화면을 찍어 페이스북 게시물(https://goo.gl/O4G2y8)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신규 캐릭터 ‘힐러’는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한층 더 강력해진 재미와 함께 특급보상상자 등 고급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드래곤가드’ 2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가드’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