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5/24, ‘뮤 오리진’ 오전11시~오후6시 임시점검 후 ‘용사의 전장’ 업데이트
모든 서버회원과 함께 즐기는 ‘하르마게돈’, ‘엘리맨탈 워’ 등 신규 파티던전 선보여
‘뮤 오리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고급소울스톤’, ‘펫소환권’ 등 최고급 선물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이 아이폰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용사의 전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5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용사의 전장’ PVP시스템을 비롯해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iOS 기종에 적용한다.

게임 내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해 최대 100명까지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용사의 전장’ 시스템은 지난 3월 안드로이드 기종에는 이미 적용돼 게이머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용사의 전장’에서는 서버별로 비슷한 전투력 대의 캐릭터들과 자동으로 대결시켜주는 시스템을 통해 다른 서버의 회원들과도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용사의 전장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9시 30분에 진행되고, 게임 내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2개의 진영으로 팀을 구성한 뒤 광물 채집, 보스 몬스터 공격, 상대 진영 유저 처치 등을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또한 서버 간 매칭을 통해 최대 5명의 사용자가 함께 파티를 맺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인 ‘하르마게돈’과 ‘엘리맨탈 워’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물의 힘’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유물시스템’도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보석을 사용해 저항/방어/명중 등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스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후에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높여주는 별자리 시스템의 활성화 최대 단계가 5단계로 상향된다.

한편, 웹젠은 ‘용사의 전장’ iOS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웹젠은 임시점검 기간 중 (5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뮤 오리진’ 공식 카페를 통해 ‘그림 속 몬스터 찾기!’, ‘용사의전장 오행시 짓기!’ 등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늘(5월24일)부터 5월 27일까지 4일 동안 ‘뮤 오리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고급소울스톤’, ‘펫소환권’, ‘황금유물상자’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 ‘뮤 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