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스네일게임즈 武세계 無한계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인 ‘백년가약’ 실시
결혼∙이혼, 축의금 시스템 등 대거 신규 콘텐츠 추가하고 시스템 최적화 해 편의성 높여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이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백년가약’을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구음진경’은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이미 유저들로부터 인정받은 콘텐츠를 앞세워 무공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지난 1월 정식 출시 하자마자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고 현재까지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백년가약’ 업데이트는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고 기존에 불편했던 점이 대폭 수정돼 게임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조정된다. 

우선 ‘백년가약’이라는 업데이트 명에 맞게 결혼 시스템이 추가된다. 남, 녀로 구성된 캐릭터 한 쌍이 중매인에게 가서 혼인신고를 접수하면 결혼이 성립되며 지인들에게 결혼 축복과 축의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구음진경’은 그간 게임을 사랑해준 한국 유저를 위해 한국전통 혼례복 코스튬 2종을 추가한다.

3D 모드의 신규 스테이지 ‘공작산장’ 금지구역이 오픈된다. 세 가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4명의 보스를 모두 소멸시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전, 문파전, 길드쟁탈 등 주요 게임 기능이 조정되며 다양한 시스템 최적화를 거쳐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음진경이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스네일게임즈는 유저 여러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음진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