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지니어스 리그’, 자산 규모가 비슷한 상대끼리 경쟁을 펼치는 랭킹전 
역전술에 활용도가 높은 신규 스킬카드 2종 ‘복수의 시간’ 및 ‘슈퍼 카운터’ 등장 
최상위 채널 ‘유니버스’ 및 주말에만 참여할 수 있는 길드 ‘개인전’ 개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새로운 랭킹 모드인 ‘지니어스 리그’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니어스 리그’는 격주로 개최되는 시즌 이벤트로서 보유한 자산 규모가 비슷한 상대끼리 경쟁을 펼치는 랭킹전이다. 승패 결과에 따라 희귀 주사위인 ‘붉은 눈보라’를 포함, 푸짐한 보상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각 리그의 3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린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게임캐쉬)’ 3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보석(게임캐쉬)’ 1000개, ‘5성 바디오일 애장품’, ‘5성 점입가경 애장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역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신규 스킬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약탈 당한 도시 통행료의 80%를 회수할 수 있는 ‘복수의 시간’과 특정 상대에게 빼앗긴 JOY 금액의 추가 200%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슈퍼 카운터’를 활용해 역전 승리를 만들 수 있다. 

또, JOY의 금액 제한이 없는 최상위 채널 ‘유니버스’와 주말에만 참여할 수 있는 길드 ‘개인전’을 개설했으며, 애장품 강화 경험치를 최대 20배까지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애장품 강화킷’을 함께 도입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