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장군, 광개토태왕 등 한국 영웅 등용 가능
경험치 추가 획득 및 젬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눈길’

KLab주식회사(대표이사:사나다 테츠야, 이하 크라브)는 마이크로소프트사(CEO:사티아 나델라, 이하 마이크로소프트)와의 라이센스 계약에 의해 개발되고 있는 실시간 전략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도미네이션(Age of Empires : World Domination)’에 대해 새로운 문명 ‘한국’을 추가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도미네이션’는 실시간 전략게임의 바이블로 불리며 전세계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의 게임성을 완벽하게 모바일게임으로 구현한 작품이다.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린 9번째 새로운 문명 ‘한국’은 창병과 궁병에 의한 전투에 강점을 갖고 있다. 특히, 원거리 공격에 특화한 공성무기는 사정거리에 따라 더욱 위력적인 모습을 보인다. 문명 고유병 ‘화랑’과 신규 공성무기 ‘전차’ 또한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대표 영웅인 ‘광개토태왕’과 ‘이순신’을 등용할 수 있다.  

크라브는 ‘한국’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7(수)부터 5월 5일(목)까지 3성 이상의 모든 한국 영웅이 평소의 2배 확률로 획득할 등용이 등장한다.

또한, 4월 27일(수)부터 5월 1일(일)까지 다른 유저와의 배틀을 진행하면 평소보다 높은(1.5배)의 문명 경험치와 영웅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4월 29일(금)부터 2016년 5월 8일(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만으로, 매일 50 젬(GEM)을 선물 한다.

크라브는 “한국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한국 문명을 업데이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순신 장군과 광개토태왕 등 대표적인 영웅을 활용해 흥미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리즈 누적 2,000만 돌파의 본격적인 실시간 전략게임을 스마트폰에서 최적화한 ‘에이지오브 엠파이어 : 월드도미네이션’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lab.aoe)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988378146)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aoewd.com/ko)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oew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