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 기사’ 20차 업데이트 진행
신규 동료 및 장비 추가, 던전 확장, 시스템 난이도 조절, 유저 편의성 고려한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 기념해 ‘다가오는 5월, 아낌없이 다 DREAM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가 20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동료 및 장비 추가, 시스템의 난이도 조절, 신규 콘텐츠 추가, 던전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새로운 동료 ‘전율의 플레어’가 등장했다. 해당 동료는 6성으로, 기존 동료들과 비교해 높은 스킬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여신의 소환과 합성, 변경 혹은 프리미엄 동료 선택권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동료 무기와 방어구인 ‘플레어의 완드’, ‘플레어의 신발’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 됐다.

더불어, 성물 시스템 ‘성자의 팬던트’의 봉인 해제 조건이 기존 ‘어려움’에서 ‘보통’으로 하향 됐으며, 유저가 ‘어려움’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보상으로 마력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유저가 모든 장비를 살펴볼 수 있는 ‘장비도감’ 및 게임 공지 내 ‘도움말’ 기능이 추가됐으며, 영웅 임무인 ‘요새 파괴자’가 43단계에서 45단계까지 추가됐고, 기존 ‘혼돈의 요새’ 콘텐츠는 125층까지 확장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가오는 5월, 아낌없이 다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기념일마다 그냥 DREAM’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4월 27일과 5월 1일, 5일, 14일, 15일, 16일, 21일 등 각종 기념일 마다 ‘활력 20개’를 비롯해 ‘보석 30개’, ‘무기 랜덤 변경권 1개’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두 번째로, 오는 5월 3일까지 신규 동료 ‘전율의 플레어’를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플레어 전용 무기인 ‘플레어의 신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창희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향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ronknight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