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출시 2주년 기념 ‘다함께 주사위 놀이’ 이벤트, 내달 8일까지 진행
미니게임 형식, 최초 말판 완주 시 어둠의 소환서 1장 획득, 푸짐한 추가 선물 순차 지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다함께 주사위 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함께 주사위 놀이’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미니게임으로, ‘서머너즈 워’ 국내 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주사위 게임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하루 최대 4개의 주사위를 던져 말의 위치에 따라 지정된 보상을 선물로 지급한다. 총 80칸의 말판을 최초로 완주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1장이 주어지며, 특점 지점을 통과하면 다양한 추가 선물도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주사위는 하루 한 개 기본으로 주어지며, 게임 내 전투 콘텐츠 클리어 횟수에 따라 나머지 3개의 주사위도 추가 획득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년간 국내외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44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105개국 애플 앱스토어, 91개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최고 10위 내에 올랐으며, 95개국 구글플레이 RPG 매출 1위를 달성, 글로벌 최고 RPG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